맛집,음식

프레드 피자 - 반반피자 (바질버터관자&베이컨포테마요 피자) 대구 율하점

양뉴 2024. 1. 26. 13:46
반응형

내돈내산 프레드 피자 - 바질버터관자피자.

저는 여기 프레드피자 율하점에서 배달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일단 피자 도우가 얇아서 좋았어요!
베이컨으로 감싼 감자와 관자 바질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바질향이 강한편이 아니여서 호불호는 크게 없을듯하네요 역시 관자 맛있네여 ㅎㅎ 
*버터향이 좀 더 강하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네영 얌얌 

베이컨 포테마요 피자는 뭐... 설명할것도 없네여 마요를 워낙 좋아해서 ㅎㅎㅎㅎ 

 

 

귀염뽀짝 스파게티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ㅎㅎ 맛있네여 

데코도 귀엽게 해주시네여 !! 

 

불고기 크림스파게티도 같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피자위에 스파게티 올려 먹으면 맛있어요 다른분들도 그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