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종국이두마리치킨(효목점)

양뉴 2022. 1. 28. 15: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뉴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양념 후라이드 한마리씩!!! 

물론 주문할때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해달라고 따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양념이 제스타일이네요 ㅎㅎㅎ 

머스타드 소스 2개 소금도 2개 씩 줘서 너무 좋았어요 

머스타드는 안먹고 후라이드를 따로 바닥에 있는 양념소스 찍어먹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치킨이라니.. 

근데 전 개인적으로 양념을 워낙 좋아해서 다음부턴 양념 두마리 시켜서 먹으려구요 ㅎㅎ

 

이상 양뉴였습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