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삼거리 회 타운 (대구 북구 구암로) 맛집 후기!

양뉴 2024. 3. 23. 22:35
반응형

 

오늘은 회가 땡겨서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여기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리뷰가 너무 좋아서  한번 와보았어요!!!

 

혹시 사람 많을까봐 5시쯔음  들어왔습니다!

 

오징어 회도 섞어서 먹고싶었는데 오늘은 오징어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는수없이 모듬회 2인 시켰어요!  

밀치 광어 우럭 이렇게 나온다네요

 

 

리뷰보면 기본 밑반찬이 잘나온다길래 뭐 잘나와봤자 얼마나 잘나오겠어~

하고 큰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ㅋ 

이거먹고 배불러서 회먹을때 힘들었는건 비밀 ㅎㅎ 

다 미리 만들어놓은거지만 튀김쪽 말고는 다 괜찮았어요 

 

 

회는 모듬회!! 2인

광어 우럭 밀치 중간에는 참치라고 하더라구요

참치부터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네요

 

먹고 저는 맥주한잔 마셨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ㅋㅋ 시원한 맥주 넘 좋아영 ~~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회식으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넓어서요! 

 

재방문 무조건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7579924

 

삼거리회타운

대구 북구 구암로 280-1 1층 (구암동 824-12)

place.map.kakao.com

위치는 여기에요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