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교동시장 교동양념오뎅 남경분식 리뷰~

양뉴 2024. 3. 12. 13:44
반응형

쉬는날이여서 교동할매빨간오뎅이 먹고싶어서 찾아갔지만......매주 목요일마다 휴무라니 띠로리..

 

하지만 주변 분식집들 많아서 돌고 돌아 가장 친절한? 느낌나는 사장님에게로 갔어요.

 

어릴때 그맛 ~ 근데 식당마다 맛이 좀 틀리더라구요 저 빨간오뎅에 빨간양념 듬뿍 발라서~

먹다가 어.. 김밥엔 역시 라면인뎅~ 하면서 바로~

 

라면까지 같이 조지는 센스~~

 

은근 음식은 조합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사람인지라..ㅋㅋㅋㅋ

식혜도 한잔주시더라구요!! 

혼자 많이 드시는분 오랜만이라고 하시면서 ㅋㅋㅋ 좀 부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오뎅 더 먹고싶어서 포장한다고... 20개 만원 50개 2만원인데 1인가구여서 

20개만 한다니깐  혼자 사시는데 뭐 없으니 파까지 같이 넣어주신다 하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어요 

 

역시...식당의 맛은 기본이고 친절까지 하니 맛이 더 좋네요 ~

 

너무 배고파서 먹다보니 다른 간판들은 찍은게 없지만... ㅋ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그러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

오랜만에 추억생각나서 갔는데 추억 제대로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